본문 바로가기

Products

We will create a beautiful world by leading new beauty trends
in the fields of BIO, cosmetics, K-Beauty, and K-Culture.

Media

We will create a beautiful world by leading new beauty trends
in the fields of BIO, cosmetics, K-Beauty, and K-Culture.

Community

We will create a beautiful world by leading new beauty trends
in the fields of BIO, cosmetics, K-Beauty, and K-Culture.

Brand

We will create a beautiful world by leading new beauty trends
in the fields of BIO, cosmetics, K-Beauty, and K-Culture.

About us

We will create a beautiful world by leading new beauty trends
in the fields of BIO, cosmetics, K-Beauty, and K-Culture.

Guide

We will create a beautiful world by leading new beauty trends
in the fields of BIO, cosmetics, K-Beauty, and K-Culture.

Promotion

Promotion

(주)코리아비앤씨, 싱가포르 전시회에서 MOU 200만 달러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0-02 11:13 조회5,705회

본문

Vitafoods Asia 2019  싱가포르 전시회 (샌즈엑스포) 참가
2019. 09. 25 ~ 09. 26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하 특구재단)은 25일 26일까지 이틀간 싱가포르 샌즈엑스포에서 개최 중인 '비타푸드 아시아 2019'(Vitafoods Asia 2019)에 연구개발특구 공동관을 운영해 특구 내 우수기업에 대한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했다.

올해 9년째를 맞는 비타푸드 아시아 전시회는 아태지역의 건강기능·식품과 건강보조식품 관련 최대규모 전시회로 동남아 등 신흥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식품 기업의 테스트 마켓이며, 공동관에 참가한 특구기업들은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시식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해 2일간 169건 수출상담을 진행하는 등 관람객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또 대구특구 기능성화장품 회사인 ㈜코리아비앤씨는 말레이시아 코스덤(Cosderm)과 200만 달러 규모로 3개 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싱가포르) 총판계약 MOU를 체결하고 후속협상을 진행하기로 합의해 가시적인 수출성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착한음식 김수석 대표는 "아시아 지역의 전문 바이어들이 많이 참가하는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어 아시아 식품산업 시장의 수요를 파악하고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는 국제적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양성광 특구재단 이사장은 "특구재단은 실질적 성과창출이 가능한 해외 전문전시회에 특구기업의 참여를 체계적으로 발굴·지원해 특구기업의 해외 시장진출을 위해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며 "전시회 이후 사후관리를 강화해 실질적인 수출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