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자주하시는 질문
  1. Q. 배송료와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A. 기본배송료는 2,5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주문해주신 제품은 우체국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되며 주문 하신 후 평균 1일~3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 재고상황이나 특성에 따라 1~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Q. 주문 후 배송 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하죠? 

    A.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되기 전(평일 낮 12시 이전)에는 주소 변경이 가능하시므로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거나 '문의하기' 게시판에 게시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수정은 입금대기나 입금완료 상태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이미 주문서가 출력되어 포장이 시작되었거나 종료 되었기 때문에 정보수정이 어렵습니다. 주문하실 때 한번 더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 주소 변경처리가 어려우며, 부득이하게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에 대해 추가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3. Q. 포인트사용이 궁금해요 

    A. 포인트는 회원가입시 1000점 지급됩니다. 로그인 시 하루에 2점 지급됩니다.
    포인트는 주문시 사용가능합니다. 결제 최소 포인트는 1000점입니다. 제품구매시 판매가기준 3%의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포인트 지급은 주문 완료 2일 이후에 지급됩니다. 

  4.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로그인시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 가시면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안된다면 고객센터(1661-5663)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5. Q. 비회원구매 가능한가요? 

    A. 비회원구매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시에는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으며 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6. Q. 교환, 환불,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사용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정보 오류, 수령인 연락 불가로 인한 반송, 수취거부 등의 경우는 왕복배송비 5,000원이 부담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가 부담됩니다.) 하지만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건은 저희 측의 실수이기 때문에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금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FAQ 검색

(주)코리아비앤씨

  • 대표 전중하
  • 사업자 등록번호 777-86-00443
  • 전화번호 1661-5663
  • 팩스번호 053-384-6969
  • 이메일 kbncbeauty@hanmail.net
  • 본사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어봉지길 285-10, 511호
  • 대구지사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489길 17 (범어동 164-3)
  • 서울지사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36길 5-4, 2층
  • 통신판매업신고증 번호 제 2017-경북경산-0247호

Copyright © 2017 Korea B&C. All rights reserved.